A SECRET WEAPON FOR 클린롤렉스

A Secret Weapon For 클린롤렉스

A Secret Weapon For 클린롤렉스

Blog Article

까르띠에 발롱블루 드 칼리브 드 산토스 탱크 롱드 클레 드 드라이브 드 로드스터 팬더 드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커빙폴리싱이 적용되어서 러그 엔드피스 결합부 결착력이 훨씬 단단했을 시계입니다. 다만, 단차가 깊기 때문에 오리저널 특유의 부드러운 라이트플로우는 형성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이는 아쉬운 부분입니다만 시계 감정사들도 이런건 대부분 모릅니다.

다음은 클래스프입니다. 모든 짝퉁 서브마리너 클래스프를 통틀어서 가장 마감이 좋은 클래스프입니다. 모서리 모서리들의 각은 부드럽게 죽여놓았고, 브릿지 떨어지는 지점까지 거의 오리저널의 그 느낌과 흡사합니다.

시계를 감정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사실상 이런방식으로 제공해드리는 포스팅은 이 제품 자체를 완전히 구분할수 있는 마스터포스팅이기 때문에 이 글을 열어보신다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 제조사 물건이 아니라면 이 포스팅 역시 별 의미가 없다는건 명심하세요.)

서브마리너는 항상 이쪽 시장 판매량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그에 따라 정말 다양한 공장에서 제작하여 경쟁도 치열합니다.

야 짝퉁 그거 진짜 티안나고 다른사람들이랑 전문가가 짝퉁인걸 모르면 뭐하냐? 자기 자신은 짝퉁인걸 아는데!

오히려 인서트 야광점의 루미노바 야광도료가 굉장히 촉촉하고 가드링의 두께가 굵지 않아서 상당히 오리저널과 흡사한 느낌을 준다는점을 고려한다면 부드러운 커팅 마감과 깔끔한 도료 상태등을 고려하여 레플리카시계로써는 최고수준의 레플리카 미러급 인서트라고 생각하기에 이를 굳이 다른 제조사의 인서트로 변경을 한다거나 하는 작업들은 오히려 다운그레이드라고 판단됩니다.

그늘시계는 명품시계 판매원, 중고 정품 명품시계 판매점, 명품 감정사분들과 시계를 좋아하는 레플리카시계 일반인분들이 구독하고있는 시계 분석그룹입니다.

이 제조사의 내공의 끝을 보여주는 나사부 마감입니다. 레플리카시계들이 정말 약한게 롤렉스레플리카 클래스프와 이런 나사부조물들의 마감인데, 보시다시피 겉으로 보기에 거의 완벽에 가깝습니다.

첫째로 인덱스 가드링의 래플리카 경우 입체감은 갖고있으나 여타 일반 팩토리처럼 라운드 인덱스의 가드링이 얇습니다. 바인덱스와 굵기가 균일해야 균형미있을텐데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안감 유광면의 폴리싱은 헤어라인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게 처리 하였고 각인 역시 거칠거나 텍스쳐가 크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바로 스틸부의 광택마감상태인데요. 정품이 좀 더 매트하게 샌딩 되어있는데 비해 레플리카시계가 오히려 더 광택이 먹혀있죠. 이때문에 사실상 착용하고있는 상태에서의 광택감은 정품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타인이 찬 걸 보고, 소위말하는 레플 아우라를 보고 구분하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명심해야할 시계감정의 기준은 내 손에 시계가 올라왔을때 시작되는 것이지, 섵불리 남의 시계를 감정하려다가 큰 코 다치는 수가 있을 것입니다.

Report this page